건너뛰기 메뉴

온라인 수강신청안내

신청방법

신청방법의 로그인,강좌조회,수강신청,최종결제확인,수강신청내역에 대한 정보 제공
로그인 강좌조회 수강신청 최종결제확인 수강신청내역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희망하는 강좌 수강신청을 눌러주세요. 신청목록을 확인 후 ‘결제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신청이 완료된 강좌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접수당일 18시까지 미결제시 자동 취소됩니다.)
최종 수강신청 완료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등록 상태 미등록 상태 가접수 상태
(추첨 접수 완료)
가접수 상태 신청완료

신청일정

신청일정의 구분,접수기간,신청방법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접수기간 신청방법
기존 접수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마이페이지>내예약관리>수강신청내역>수강이력현황 페이지에서 재등록 버튼 클릭 후 결제
(수강내역확인에서 결제완료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기존 접수 변경 안내데스크 문의바랍니다.
신규 접수 수강신청 화면에서 신청 클릭 후 결제
(수강이력현황 페이지에서 신청한 강좌목록을 확인하세요.)
추가 접수(잔여인원에 한함) 수강신청 화면에서 신청 클릭 후 결제
(수강이력현황 페이지에서 신청한 강좌목록을 확인하세요.)
  • 수강신청은 온라인추첨제로 운영됩니다.
  • 재수강 신청은 재수강 신청 기간에 마이페이지에서 재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화면에서 수강상세 보기를 클릭하시면 강좌 세부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정원/신청인 항목은 접수 인원 상태를 보여줍니다.
  • 결제를 완료하여 접수하신 내역은 수강이력현황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